2020년 전세계 코로나 위기(1)

<쟁점>은 진보의제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소개하는 공론의 장입니다. <쟁점>글은 민플러스 편집국의 견해와 반드시 일치하지 않으나 가치있는 정보나 주장을 소개하는 장입니다. 

 

이번 기사는 <코비드19와 Great Reset>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화상 연속 특별강연 중 두 번째 강연자인 미셸 초서도브스키 교수의 발제문 소개 중 첫편으로, <The 2020 Worldwide Corona Crisis> 전자책에 대한 소개입니다.

글로벌 리서치 전자책, 세계화연구센터(CRG, 캐나다)
미셸 초서도브스키(Michel Chossudovsky) 교수, 2021. 01. 24

공동번역/교정 : 4.27시대연구원 박영태, 이승규, 안광획, 류경완

이 전자책은 서문과 아홉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복잡한 프로세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2020년 1월 초부터 지난 12개월 동안 저는 거의 매일 코비드 위기의 일정과 진화를 분석했습니다. 2020년 1월 초부터 사람들은 급속히 진행되는 위험한 전염병의 존재를 믿고 받아들이도록 유도되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2장 이하 본문을 읽기 전에 아래의 하이라이트서문소개를 먼저 읽으시기를 권합니다.

9개의 장 각각은 사실 정보와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코비드-19란 무엇이며, SARS-CoV-2는 무엇인가? 어떻게 식별되고, 어떻게 평가되는가? 코로나 위기의 일정(타임라인)과 역사적 진화, 파괴적인 경제적 및 재정적 영향, 극소수 억만장자를 더 부자로 만들기, 봉쇄정책이 어떻게 전 세계적으로 실업과 대량 빈곤을 양산하는지.

이 전자책은 또한 치료 및 예방 약물에 대한 분석뿐만 아니라 거대 제약회사(빅 파르마)들의 Covid-19 백신 계획도 검토합니다. 또한 기본적 인권의 훼손, 의사들에 대한 검열, 표현의 자유와 저항 운동에 관련된 이슈들도 분석합니다. 마지막 장은 전개되는 글로벌 부채 위기, 국가 정부들의 불안정화, "글로벌 거버넌스"를 포함한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 세계경제포럼(WEF)의 "대 재설정(Great Reset)" 제안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전자책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됩니다. 우리의 이런 노력을 도와주세요. 각 공동체 내에서 가족, 친구 및 동료에게 전달해주세요.

E-Book을 포함한 모든 글로벌 리서치 기사는 홈페이지(데스크톱 버전)의 상단 배너에서 "번역 웹 사이트" 드롭다운 메뉴를 활성화하여 27개 언어로 읽을 수 있습니다.
독자는 crgeditor@yahoo.com을 통해 미셸 초서도브스키 교수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우리는 세계 역사상 가장 심각한 위기 중 하나의 기로에 있다. 우리는 역사를 살아가고 있지만, 2020 년 1 월 이후의 일련의 사건에 대한 이해는 모호하다.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은 Covid-19 "대 유행병"의 원인과 파괴적인 결과에 대해 정부와 언론들의 호도로 인해 잘못 인식하고 있다.

무언의 진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강력한 금융 이해집단과 부패한 정치인들에게 구실과 정당성을 제공하여 전 세계를 대량실업, 파산, 극심한 빈곤과 절망의 소용돌이로 몰아넣는다는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7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코로나 사태의 직간접적 영향을 받고 있다.

COVID-19 공중보건 "비상사태"가 WHO 후원 하에 "살인자 바이러스"에 대한 "해결책"으로 여론에 제시되었다.

대중이 코비드가 (WHO 정의에 따르면) "계절적 인플루엔자와 유사하다"는 정보를 제공받고 안심했다면, 이 공포 캠페인은 잠잠해졌을 것이다. 국가 경제의 격리와 봉쇄는 철저히 거부되었을 것이다.

이 위기의 (중국 외부에서의) 첫 번째 단계는 미국에서 5건, 캐나다에서 3건, 프랑스에서 4건, 독일4건이 발생한 시점인 2020년 1월 30일에 WHO에 의해 시작되었다.
이 숫자들이 전 세계 공중보건 비상사태의 선언을 정당화하는가?

공포 캠페인은 정치적 선언과 언론의 잘못된 정보로 인해 유지되었다.

사람들은 겁에 질렸다. 그들은 결함이 있는 PCR 테스트를 받으라고 떠밀린다. PCR 양성 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당신이 감염되었다거나 그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RT-PCR 테스트는 잘못된 양성반응비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또한 바이러스를 식별하지 않는다.

2020년 1월부터, 전 세계 공중보건 비상사태의 발령을 정당화할 수 있는 "과학적 근거"는 없었다.

지난 2월 코로나 위기는 금융시장의 큰 폭락을 동반했다. 금융 사기의 증거가 있다.

그리고 2020년 3월 11일, WHO는 중국 바깥의 64억 명 인구 중 44,279명의 감염자와 1,440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시점에서 전 세계 대유행을 공식적으로 선포했다.(PCR 검사를 기반으로 확인된 감염자 추정치)

2020년 3월 11일 WHO 발표 직후 유엔 193개 회원국에 격리 및 봉쇄 지침이 전달되었다.

역사상 전례가 없이, 많은 국가에서 거의 동시에 적용되어 세계 경제의 모든 부문이 불안정해졌다. 중소기업들은 파산으로 내몰렸다. 실업과 빈곤이 만연하고 있다.

이러한 조치의 사회적 영향은 파괴적일 뿐만 아니라 "두번째 물결"라는 이름 하에 계속 진행되고 있다. “두번째 물결"의 증거는 없다. PCR 추정에 결함이 있다는 수많은 문건들이 있다.

국가 경제의 폐쇄로 인한 보건 충격(사망률, 발병률)은 Covid-19로 인한 영향을 훨씬 능가한다.

유엔 소식통에 따르면 적어도 25개 개발도상국에서 기근이 발생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정신 건강은 봉쇄, 사회적 거리두기, 실직, 파산, 대량 빈곤 및 절망의 결과로 영향을 받았다. 자살과 마약 중독의 빈도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했다.

"바이러스"가 이 파산과 실업의 물결에 대해 책임이 있다고 한다. 거짓말이다. 바이러스와 경제 변수 사이에는 인과 관계가 없다.

실물 경제의 (전 세계적인) 불안정화를 일으킨 이 프로젝트의 배후에는 강력한 금융가들과 억만장자들이 있다.

2020년 2월 초부터 슈퍼 리치는 수십억 달러를 현금화했다.

이것은 전 세계적인 빈곤화 과정과 함께 진행된 세계 역사상 가장 큰 글로벌 부의 재분배라는 것을 밝히는 문건들이 충분히 많이 있다.  
 
머리말 

공포 캠페인은 잘못된 정보의 도구로 사용되었다.

미디어의 거짓말은 초기에 미-중 무역을 불안정하게 만들고 항공 여행을 방해하는 살인자 바이러스라는 이미지를 고착시켰다. 그리고 2월에는 이 "바이러스"(우연히 계절 인플루엔자와 유사한)가 세계 역사상 가장 심각한 금융 위기를 촉발시켰다는 책임을 떠안았다.
그리고 3월 11일, 유엔 193개 회원국에 봉쇄조치가 부과되어 전 세계 국가 경제가 "폐쇄"되었다.
10월부터 '두번째 물결'이 발표되었다. "전염병은 끝나지 않았다".

공포 캠페인이 만연한다. 그리고 사람들은 이제 정부가 후원하는 코로나 백신이 "해결책"이라고 믿게 되었다. 그리고 지구 전체 인구가 예방 접종을 받으면 "정상"으로 회복될 것이다.

SARS-CoV-2 백신
정상적인 조건에서 개발하는 데 수 년이 걸릴 SARS-CoV-2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이 2020년 11월 초에 신속하게 출시된 것은 어떤가? 화이자가 발표한 mRNA 백신은 인간 게놈에 영향을 주는 실험적인 유전자 편집 mRNA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쥐나 흰담비를 사용하는 표준적인 동물 실험실 테스트가 있었나?

아니면 화이자는 "인간 기니피그"로 곧장 가버렸나? 인체 실험은 7월 말과 8월 초에 시작되었다. "3개월 만에 새로운 백신을 실험한 것은 전례가 없다. 몇 년 걸리는 것이 정상이다."

Large and JIPÉM에게 감사드린다
Large and JIPÉM에게 감사드린다

Large + JIPÉM의 캐리커처가 우리의 곤경을 설명해준다 :
1번 쥐 : "넌 예방 접종을 맞을 거야?"
2번 쥐 : ”미쳤어? 아직 인간에 대한 테스트도 안 끝났는데."

WHO와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Covid-19가 "계절 인플루엔자와 유사하다"는 것을 명백하게 확인했는데 왜 우리에게Covid-19 백신이 필요한가?

백신 개발 계획은 이윤 동기에 의거한다. 그것은 거대 제약기업들의 이익에 복무하는 부패한 정부에 의해 지원된다. 미국 정부는 7월에 이미 1억 회분(doses)의 백신을 주문했고, EU는 3억 회분을 구입하려고 한다. 그것은 납세자들의 비용으로 부패한 정치인들에게 제공되는 관대한 보상이고, 거대 제약기업들(Big Pharma)에게 돌아가는 거대한 이윤(Big Money)이다.

다음 장에서는 SARS-CoV-2 바이러스와, "바이러스를 식별"하고 소위 "양성 반응자"의 "집계"에 사용되는 논란이 많은 RT-PCR 테스트를 규명한다.(제2장)

제3장에서는 2019년 10월 이후 역사적인 2020년 3월 11일 봉쇄로 이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의 흐름을 자세히 살펴본다.

우리는 전 세계 빈곤화와 슈퍼 부자 억만 장자들에게 유리하게 진행된 부의 재분배 과정을 포함하여 이 위기의 광범위한 경제적, 사회적 결과를 평가한다. (제4장 및 5장)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부과될 예정인 거대 제약기업들의 예방 접종 프로그램은 제7장에서 검토된다.

제9장은 세계경제포럼(WEF)이 제안한 "대 재설정"(Great Reset)을 분석하며 끝을 맺는다. 그것이 채택될 경우 복지국가를 폐기하고 빈곤한 인구에 대한 대규모 긴축 조치를 부과하게 될 것이다.

이 전자책은 초안이다. 사태가 긴박하다. 전 세계 사람들이 정부에 의해 속고 있다.

방법론에 대한 한 마디 : 우리의 목표는 다음과 같은 신중한 분석을 통해 "거대한 거짓말(Big Lie)"을 반박하는 것이다.
ㆍ 정확한 데이터와 함께 Covid 위기에 대한 역사적 개관
ㆍ 공식 문서 및 유사한 검토 보고서들의 인용. 수많은 출처와 참조 표시
ㆍ "공식" 데이터, 추정 및 정의에 대한 과학적 분석 및 상세 검토
ㆍ WHO "지침"과 정부 정책이 경제, 사회 및 공중 보건 변수에 미치는 영향 분석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실을) 알리고 모든 국가들의 경제 및 사회 구조를 불안정하게 하는 구실과 정당화로 사용된 공식적인 이야기(official narrative)를 반박하는 것이다.

이 위기는 인류 전체에 영향을 미친다. : 78억 명의 인민. 우리는 전 세계 동료 인류와 연대한다. 진실은 강력한 도구이다.

우리 독자들, 저자들 및 글로벌 리서치(Global Research) 팀에 늘 빚진 심정이다.

미셸 초서도브스키, 글로벌 리서치, 2020년 12월 11일, crgeditor@yahoo.com
(2020년 12월 21일 및 2021년 1월 24일 개정)

저자 정보Michel Chossudovky는 오타와 대학의 경제학 교수(명예)로, 몬트리올의 세계화연구센터(CRG) 설립자이자 이사이며, Global Research 편집자이다.
그는 라틴아메리카, 아시아, 중동,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및 태평양 지역에서 현장 연구를 수행했으며, 빈곤과 사회적 불평등에 중점을 두고 개발도상국 경제에 대해 광범위하게 글을 썼다. 그는 또한 건강 경제학 분야 연구를 수행했다.(라틴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에 대한 유엔경제위원회(ECLAC), UNFPA, CIDA, WHO, 베네수엘라 정부, 존 홉킨스 국제보건서비스저널(1979, 1983))
그는 “빈곤의 세계화와 신세계질서”(2003), “미국의 ‘테러와의 전쟁’”(2005), “전쟁의 세계화”, “미국의 인류와의 긴 전쟁”(2015년) 등 11권의 책을 썼다.
그는 백과사전 브리태니카에 기여하고 있다. 그의 글은 20개 이상의 언어로 출판되었다. 2014년, 그는 나토의 유고슬라비아 침략 전쟁에 대한 저술로 세르비아 공화국 공로훈장을 수상했다. crgeditor@yahoo.com를 통해 그에게 연락할 수 있다.
 

2020년 세계적 코로나 위기 목차

제 1장 도입. 시민 사회의 파괴. 공포 캠페인
제 2장 Covid-19와 SARS-2는 무엇인가? 어떻게 테스트되나? 어떻게 측정되나?
제 3장 코로나 일정(타임라인)
제 4장 설계된 경제 공황
제 5장 슈퍼 부자의 부유화. 부의 전수 및 재분배
제 6장 "치료법은 없다." 싸고 효과적인 약물 하이드록시클로로퀸(HCQ)의 억제
제 7장 거대 제약기업(Big Pharma)의 코비드 백신
제 8장 표현의 자유. 저항 운동을 "반사회적"으로 분류하기
제 9장 "글로벌 쿠데타"와 "대 재설정(Great Reset)". 글로벌 부채와 신자유주의 "충격 처방

 

저작권자 © 현장언론 민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