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김정은 총비서,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훈련지휘소 방문

김정은 조선로동당 총비서가 지난 29일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훈련지휘소를 방문했다고 로동신문이 보도했다.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한미연합 을지훈련에 대응해 29일부터 전군 지휘 훈련을 조직하고 각급 부대 지휘관과 참모부의 작전조직과 지휘능력을 판정 검열하고 있다.

김정은 총비서는 총참모장으로부터 전쟁발생시 시간별, 단계별 정황에 따르는 적군과 아군의 예상 행동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이어 불의의 무력침공을 격퇴하고 전면적인 반공격으로 이행하여 남반부 전 영토를 점령하는데 총적 목표를 둔 총참모부의 작전계획전투문건들을 구체적으로 검토했다.

김정은 총비서는 “작전 초기에 적의 전쟁잠재력과 적군의 전쟁지휘구심점에 심대한 타격을 가하고 초기부터 기를 꺾어놓고 적의 전쟁수행의지와 능력을 마비시키는데 최대의 주목을 돌릴 것”을 강조하면서 “적들의 중추적인 군사지휘거점들과 군항과 작전비행장 등 중요군사대상물들, 사회정치, 경제적 혼란사태를 연발시킬 수 있는 핵심요소들에 대한 동시다발적인 초강도타격을 가할 것”을 주문했다.

이어 “현대전은 두뇌전의 대결”이라면서 “전쟁 승패는 싸움에 앞서 지휘관의 두뇌에 의해 먼저 결정되는 만큼 훈련이 아닌 실지 전쟁마당에서 임기응변하는 만능 싸움군, 당당한 실력가들로 철저히 준비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정은 총비서는 “미국과 대한민국 군부 깡패들의 분주한 군사적 움직임과 빈번한 군사연습은 놈들의 반공화국 침략 기도의 여지없는 폭로로 된다”면서 “조성된 국가안전환경과 정세의 요구에 맞게 우리 군대의 작전지휘훈련과 전쟁 준비를 보다 확고히 완비할 것”을 천명했다.

▲한미 ‘을지 프리덤 쉴드’에 대응해 조선인민군이 30일 밤 국군 중요지휘거점과 작전비행장 초토화를 가상한 전술핵 타격 훈련을 실시했다.
▲한미 ‘을지 프리덤 쉴드’에 대응해 조선인민군이 30일 밤 국군 중요지휘거점과 작전비행장 초토화를 가상한 전술핵 타격 훈련을 실시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훈련지휘소를 방문하시고 전군지휘훈련진행정형을 료해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8월 29일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훈련지휘소를 방문하시고 전군지휘훈련진행정형을 료해하시였다.

조선인민군 원수 박정천동지,국방상 대장 강순남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지휘소에서 조선인민군 총참모장과 정찰총국장이 영접하였다.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미국과 《대한민국》군부깡패들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전면전쟁을 가상한 도발적성격이 짙은 위험천만한 대규모련합훈련을 벌려놓은 상황에 대응하여 8월 29일부터 전군지휘훈련을 조직하고 각급 대련합부대,련합부대 지휘관,참모부들의 작전조직과 지휘능력을 판정검열하고있다.

훈련은 전군의 모든 지휘관,참모부들이 전시체제이전때 행동질서에 숙련하며 작전전투조직과 지휘능력을 보다 높이고 작전계획의 현실성을 확정함으로써 철저한 전쟁준비태세와 군사적대응능력을 빈틈없이 갖추는데 목적을 두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총참모장으로부터 전쟁발생시 시간별,단계별정황에 따르는 적군과 아군의 예상행동기도에 대한 보고를 받으시고 전군지휘훈련조직정형과 진행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원쑤들의 불의적인 무력침공을 격퇴하고 전면적인 반공격으로 이행하여 남반부 전 령토를 점령하는데 총적목표를 둔 연습참모부의 기도와 그를 관철하기 위한 각급 대련합부대,련합부대 참모부들의 작전계획전투문건들을 료해하시였으며 유사시 전선 및 전략예비포병리용계획과 적후전선형성계획,해외무력개입파탄계획 등 총참모부의 실제적인 작전계획문건들을 구체적으로 검토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작전초기에 적의 전쟁잠재력과 적군의 전쟁지휘구심점에 심대한 타격을 가하고 지휘통신수단들을 맹목시켜 초기부터 기를 꺾어놓고 전투행동에 혼란을 주며 적의 전쟁수행의지와 능력을 마비시키는데 최대의 주목을 돌릴데 대하여 강조하시면서 적들의 중추적인 군사지휘거점들과 군항과 작전비행장 등 중요군사대상물들,사회정치,경제적혼란사태를 련발시킬수 있는 핵심요소들에 대한 동시다발적인 초강도타격을 가하며 다양한 타격수단에 의한 부단한 소탕전과 전선공격작전,적후에서의 배후교란작전을 복합적으로,유기적으로 배합적용하여 전략적주도권을 확고히 틀어쥘데 대한 문제,특히 적의 그 어떤 반작용으로부터도 타격수단들을 철저히 보존하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울데 대한 문제,작전지휘체계와 화력지휘통신방식을 전면갱신할데 대한 문제 등 앞으로의 작전조직과 지휘,전쟁준비에서 인민군대가 견지하여야 할 전면적인 과업들과 원칙적요구와 방도들을 구체적으로 밝히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현대전은 두뇌전의 대결이라고 하시면서 전쟁에서의 승패여부는 싸움에 앞서 지휘관의 두뇌에 의해 먼저 결정된다고,전군의 모든 지휘관들이 능숙한 조직적수완과 령활한 령군술을 소유하기 위한 참모부훈련과 작전전투정황처리훈련을 실전환경속에서 강도높이 진행함으로써 훈련이 아닌 실지 전쟁마당에서 림기응변하는 만능싸움군,당당한 실력가들로 철저히 준비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미국과 《대한민국》군부깡패들의 분주한 군사적움직임과 빈번히 행해지는 확대된 각이한 군사연습들은 놈들의 반공화국침략기도의 여지없는 폭로로 된다고 하시면서 우리가 이에 철저히 대응해야 할 필요성을 다시금 강조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성된 국가안전환경과 정세의 요구에 맞게 우리 군대의 작전지휘훈련과 실동실전훈련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일련의 중요지시를 포치하시면서 전쟁준비를 보다 확고히 완비하기 위한 전면적인 과업과 방도들을 천명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위대한 군사강령을 받아안은 조선인민군 지휘성원들의 전투적신심과 전쟁관은 더욱 백배,투철해졌으며 전쟁준비에 보다 박차를 가함으로써 김정은동지께서 명령만 내리신다면 그 언제든 적들을 무자비하게 괴멸시키고 남반부 전 령토를 평정할 멸적의 의지가 용암처럼 끓어번지고있다.(끝)

저작권자 © 현장언론 민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